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
마케터라면 트랜드를 공부해야지
인사이트를 얻을 수있는 사람을 팔로우하라.
Sean Ellis,
Ryan Kulp- 이커머스, 마케터출신이지만 코딩도 잘함, Growthhackers.com 확인해보기
Guy Kawasaki
Pat Flynn 사업가정신, 1인기업, 온라인으로서의 비즈니스 아이디어
Smart passive income 홈페이지
Andrew Chen 우버 그로스마케팅
Noah Kagan 스모닷컴
Ryan Holiday
Kevan Lee 버퍼에서
Brian Balfour 인바운드 세일즈 마케팅 솔루션의 허브스팟에서 VP
Stella Garber PMS 트레일 수장
Jeen choi romanoff
**Neil Patel 닐 파텔 가장 엑티브하면서 오토매이션, 데이터분석 쪽으로 굉장이 유명함. 키스매트릭을 만든 사람임.
책
- 진화된마케팅 그로스해킹
- 바이럴 루프
- 그로스해킹
중복되는부분은 있지만 그로스마케팅이 어떤것인지 확실히 알 수있다. - Will it Fly? 과연,뜰까?
= 1인기업으로서 돈을 어떻게 벌수있는지에대한 아이디어 확인할 수있음 - 초전 설득
- Zero to on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하기 좋아하는
감이 아닌 데이터로 이야기하고자하는
전환율, CAC효율화를 고민하는
중소기업의 마케터, 대행사분들
스타트업 마케터 및 C-level분들
DB활용에 목마르신분들
통합화, 자동화를 꿈꿔왔던, 실패했던 분들
Vendor를 통한 세일즈에서 자사몰 세일즈를 늘리고자 하는 분들
Sales Funnel구축을 원하는 분들
CBT하시는 분들
을 위한 강의를 듣고있는 중!
데이터분석
세일즈퍼널- 통합자동화
리텐션 - 트래픽 만들기
페이드,넌페이드 트래픽 중 넌페이드에 집중된 트래픽을 만들기.
그로스해커와 그로스마케터의 차이점을 알아보자!
Drew housman said
그로스해커는 특정한 문제를 전문적인 컨설턴트처럼, 빠르게 해결한다. 그들은 적은 비용으로 심각한 문제를 창의적으로 해결하는 것을 찾는 직무이다. 그로스해커에게 "스피드는 모든것"이다. 그리고 문제들은 어제 풀려져있어야한다.
그로스마케터는 "긴 시간의 접근성"을 가지는 경향이있다. 그들은 여러방면에서 성장지수를 높일 수있는 지속가능한 방면을 전략화해야한다.
이 강의로 우리는
Data 수집 및 분석
Traffic 유도 (트래픽을 모을 수있는 방법-non paid 위주로)
통합화, 자동화
이메일 마케팅 (심도있게 체크)
쿠키기반 온사이트 리타게팅
세일즈 퍼널 만들기
를 해서 실전에 접목할 내용을 공부할 수있을것이다!
'마케팅 > GROWTH'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로스해킹이 왜 중요할까? 🤔 – 모든 비즈니스가 주목하는 이유 (0) | 2025.02.06 |
---|---|
그로스해킹이란? 🤔 적은 비용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마케팅 전략! (2) | 2025.02.04 |
그로스해킹 관련 어플리케이션 (hotjar,EMP convertkit,heatmap) (0) | 2020.03.13 |
그로스마케팅 케이스 예시 (0) | 2020.03.03 |
그로스 마케팅에 대한 이해 정리- 개념 (0) | 2020.02.22 |